보통 택배 보내면 다음날 도착해서 '이러이러해서 이렇게 수리 했습니다~'하고 연락 주던데
이러면 내일 수리 진행할테니 잘 해봐야 금요일 도착이잖아...
내 이어폰... 내 동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