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예비군 진지공사하는데

곡괭이질로 돌 좀 부수고 캐느라 밥먹는데 젓가락질이 잘 안되더라....


그래도 산도타고 삽질도 하고 곡괭이질도 해서 운동하는 느낌이었음 건강해지는 느낌?


이제 작계 한 번만 더하면 예비군 끝임ㅋㅋ 수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