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최면 걸렸다 까지는 기억도 나고 해제때 풀리기도 하는데 뭔가 자고 일어나는것처럼 그 중간 기억이 희미함
뭔가 있었다! 싶은데 전혀 생각이 안나
그래서 아 기분 좋았었겠지라고 받아들이기로 했음
오늘도 최면 들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