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인도 기억이 안 나지만
보면 자기도 어이없는 그런 실수인
그런
정말 억울한데
나라면 분명 그럴리 없을텐데
어쨌든 내가 잘못한거니까 할 말은 없고
너무 답답억울분통터져요
흑흑흑흑
동음이야기 : 위스키+아마레또 조합은 좋아요

본인도 기억이 안 나지만
보면 자기도 어이없는 그런 실수인
그런
정말 억울한데
나라면 분명 그럴리 없을텐데
어쨌든 내가 잘못한거니까 할 말은 없고
너무 답답억울분통터져요
흑흑흑흑
동음이야기 : 위스키+아마레또 조합은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