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도 기억이 안 나지만

보면 자기도 어이없는 그런 실수인

그런


정말 억울한데

나라면 분명 그럴리 없을텐데

어쨌든 내가 잘못한거니까 할 말은 없고


너무 답답억울분통터져요


흑흑흑흑


동음이야기 : 위스키+아마레또 조합은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