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은 너무 어려워요


코드만 잘 돌아가면 그만아닌가요


왜 내가 멀쩡히 돌아가는 코드를 디자인패턴 맞춰서 분리하고 똥꼬쇼해야하나요


통계학 시험도 있어서 진짜 죽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