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한국 버튜버는 걍 판떼기쓰는 캠방수준이라 

안의 사람 에고가 99% 에 캐릭터 설정은 걍 진짜 버튜버입니다~ 할때만 나오는 수준 

그만큼 오시가 생기면 안의 사람에 대한 내적 친밀감이 성우랑 다르게 훨씬 높아짐


하튼 그렇다보니 얘가 아양떨면서 수금하고 뒤에서는 멍청한 한남들 돈 개꿀이노 ㅋㅋ 하는 메퇘지라고 생각하면 상당히 불쾌함 


실제로 여시에는 저런글도 많이 있고 


본토쪽은 모르겠는데 내가 씹얼빠라 빨간약까인애들은 보기싫긴했음 너무 심하더라고 ,, X쨔마라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