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상 연하 동갑도 다 상관 없고
외모도 평범하기만 하면 크게 신경 안 쓰는데
확실히 성격이 좀 큼...
나는 웬만하면 다 받아주려고 하는데
그걸 지치게 만들면 절대 못 만남...
그리고 주변 사람들이랑 트러블 없이 잘 지내고
SNS 적당히 했으면

연상 연하 동갑도 다 상관 없고
외모도 평범하기만 하면 크게 신경 안 쓰는데
확실히 성격이 좀 큼...
나는 웬만하면 다 받아주려고 하는데
그걸 지치게 만들면 절대 못 만남...
그리고 주변 사람들이랑 트러블 없이 잘 지내고
SNS 적당히 했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