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 씹개꼴

남매도 오빠/여동생이든 누나/남동생이든 개꼴
심지어 모녀보빔도 개꼴리던데

부녀근친은 영 안꼴림


그리고 부자 TS근친물 그리는놈들은 기분나쁘니까 제발 죽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