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이랑 웨일이랑 둘 다 똑같은 프로그램쓰는데

웨일은 광고키면 죽여버린다 거리고

크롬은 어서옵쇼 주인님 기다리고 있어습니다 거리네


웨일은 한국꺼고 크롬은 미국꺼라고 차별하네 이거 혐한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