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도 열심히 한다고 생각하니까 몬가 에너지가 쑤욱 빠져가지고 보충할 곳이 자는것뿐이야

취미를 즐기곤싶어도 내가 원하는 목표치가 높아서 열씨미 하는대 참 이게 딜레마네

공부도 내가 하고십은 분야 공부하는건데도 쫒기는 느낌이고

몬가 열심히 사는데 힘이 빠지내


동음은 몬가 맨날 들으면서 자닉간 내용도 반토막나서 생각나고 몰르갯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