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전에 쓰던 3DIO 설정이 개 쩔어줬는데 그건 이전 소속사에 놓고왔는지 환생하고 쓰는 3DIO는 음질이 개판이더라
그래도 귀핥말고도 귀에 뽀뽀해주는게 좋아서 계속 듣는중

어어 근데 점마 소속이 왜 저러노
그전에 쓰던 3DIO 설정이 개 쩔어줬는데 그건 이전 소속사에 놓고왔는지 환생하고 쓰는 3DIO는 음질이 개판이더라
그래도 귀핥말고도 귀에 뽀뽀해주는게 좋아서 계속 듣는중

어어 근데 점마 소속이 왜 저러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