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인음성 작품중 최면음성에 걸리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많은 동인음성 청취자분들이 최면음성에 걸려보고싶다~ 라고 생각하는데요

만약 걸리면 어떤 기분인지 정말 궁금하네요

최면음성을 들을땐 마음을 편하게 생각하며 긴장을 풀고
대사 한줄한줄에 집중하기보단 "그렇구나~" 라는 마인드로 마음속에 의심을 풀면서 듣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답니다.

또한 사소한 것 하나하나 때문에 "내가 최면에 걸리지 않는다" 라고 생각하는 마음을 버리는게 중요하답니다.
예를들어 내가 대사 한줄을 못들었다고 하여도 최면에 걸리는것엔 크게 문제가 되지 않아요.
듣고 난 후 평소와 다른 느낌을 조금이라도 느꼈다면 최면에 성공했다고 봐도 좋습니다.

최면에 걸린거같은데.... 쾌감이 약하더라도 괜찮아요
꾸준히 듣다보면 언젠간 소위 '인생작품'을 만나거나
쾌감을 개발할 수 있을거에요

이상 최면음성에 걸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