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1시까진줄알고 화들짭 택시 탔는데 2시까지였음 ,,,
어떡하지 나한테 어떤 벌을 줘야 마땅할까
11500원이나 낭비해버린 나에게 이번주는 배달음식 절대 금지라는 벌을 내려야겠지? 근데 그러면 너무 슬픈데 나 불쌍해 ㅠㅠㅠ어떡해
수업 1시까진줄알고 화들짭 택시 탔는데 2시까지였음 ,,,
어떡하지 나한테 어떤 벌을 줘야 마땅할까
11500원이나 낭비해버린 나에게 이번주는 배달음식 절대 금지라는 벌을 내려야겠지? 근데 그러면 너무 슬픈데 나 불쌍해 ㅠㅠㅠ어떡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