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어가보긴 씹덕에서 파먹을 거 다 먹고 하다하다 이런 것까지 파먹는 느낌인대
그래서 사실 니홍고 잘 몰루는 사람들이 듣는 거 싱기함
입문떼가 동음=체면일 적이라 좀 더 그랫던 거 갓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