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어가보긴 씹덕에서 파먹을 거 다 먹고 하다하다 이런 것까지 파먹는 느낌인대
그래서 사실 니홍고 잘 몰루는 사람들이 듣는 거 싱기함
입문떼가 동음=체면일 적이라 좀 더 그랫던 거 갓기도 하고
구독자 27294명
알림수신 380명
동음 니홍고 몰루는 거 싱기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66
작성일
수정일
댓글
[6]
글쓰기
또나만진심이었지
유기오
대한바이콘학회학회장
유기오
레이키라
유기오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믹붕이들 오프라인에서 몽총말투 그대로
[12]
96
0
언어에 지배된 챤네루입니다
[3]
97
0
언어의 한계는 세계의 한계
[2]
78
0
다양한 언어를 배우면 그만큼 사고의 폭도 넓어져서 좋ㅏ
[9]
92
0
ここが韓国のミッチャンネルですか?
[26]
147
0
요즘은 언어 세개 마스터는 기본 소양갓네
[15]
178
0
난 중2때 최면절정했는데
[7]
148
0
일본어근데
[8]
57
0
난고1때 JLPT1급 땃는데
[7]
132
0
안경알 개두꺼운 음침계 여캐가 좋다
[5]
65
0
평소에 조선말보다 일본어를 더 많이 들음
[1]
52
0
믹본어 공부는 및붕이의 기본소양
25
0
어지럽네
[3]
43
0
야 버거내놔
[9]
61
0
유일하게 기만할 수 있는 것
[24]
882
17
섹스가 스포츠인 빅젖엘프여고생이랑 동거하고싶다...
[5]
86
0
근데 본인이 동음을 100% 다 즐기고싶다 말고
[3]
64
0
믹챈에서 배우는 믹본어 사전
[4]
88
0
사카밤바스피스 감각차단함정짤
[3]
192
0
동음 청해 뚫은법
[6]
431
0
사카밤바스피스야짤이 도대체왜잇는거읾,,,,,
[6]
202
1
인간의 그거에 관심이 많은 고양이퍼리
[6]
81
0
동음 니홍고 몰루는 거 싱기해
[6]
66
0
인터넷에서 일본어로 시비 많이 걸리더라
[5]
90
0
및붕이들 일본어 잘하는사람있음?
[12]
150
0
미시빅젖에얼굴부비고싶다
[2]
70
0
아니 님들아 크리크리는 또 뭐임?
[18]
717
0
amsr퀸은 이루지
[2]
59
0
소신발언)믹챈 하기 전에는 레이키라 몰랐음
[2]
54
0
누군가 내게, "쿄코를 얼마나 좋아했나요" 하고 묻는다면.
[10]
238
5
황토돌침대
[5]
70
0
어제 토트넘까는걸로 epl갤들 대통합되던데
[2]
59
0
솔직히 아카콘빈도만봐도 흑사병걸레이키라보단 나쵸네코지
[6]
41
0
경추 4 5번 뽑아서 던져버리고 싶다
[8]
77
0
정신이상해질거같애
[11]
82
0
이런최면 없나
87
0
늙으면 몸의 가동범위가 좁아지는 기분이네
[9]
96
0
오랜만에 아귀되는 최면 들을까
[2]
75
0
i am 신뢰에요
71
0
픽시브 캡챠<왜이리좃같냐
5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