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구라만 듣다보니 귀가 너무 높아졌어...


근데 컨셉 맘에 내는 곳은 위습이나 리후레보 같은데


얘네는 하필 퀄이 조금...

그래도 중견급에서는 걍 평범한편이라고 해야하나


요새 퀄은 어떤가 잘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