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사실상 올빙고 할수있는거 아님..?


인외는 케모미미도 인외인가?


공공장소에서는 모르겠는데 택시에서 미미나메 들은적은있음


디엘에 쓴 돈이 100은 안넘는듯 해봐야 30이내일듯


내가 및챈을 3년도 안했기에 3년은 아니지않을까?


아닌가? 0번대도 들어봤으니까 전부 합산하면 3년 넘는다 봐야할까..


츠바메 카에데 나루미의 공통점은 뭐 절친인건가? 걔네 끼리끼리 유튜브컨텐츠하고 하는건 아는데


오히려 리토가 디엘 옥상에 부른 사람의 수라던지


할머니가 누구고 몽키D가 누군지 묻는것도 퀴즈가 될수있지않았을까


이상 및창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