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막상 일하니까 처음엔 시급 12000원이라더니

첫근무 때리니까 9620원이래서 첫날에 때려치고
친구가 같이 알바하자고 해서
단순 다이어리 제작 알바 갔더니
첫날 인수인계 제대로 안때려줘서 실수 좀 했더니
직원이 개버럭하길래
난 안한다고 쌍욕 박고 나왔는데
친구놈은 그냥 한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