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처음 LG 쿼드비트 3 쓰다가 4개월 정도 쓰고
고장나서 수월우 츄로 바꿨는데 지금 3달째 쓰고 벌써 한쪽 안나오기 시작함

쓰면서 자고싶은데 그러면 수명이 너무 짧아져서 어캐해야할지 모르겠음

무선쓰자니 금방 잃어버릴거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