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다 들은 소감
뭔가 공들인 시리즈는 스토리까지 잘 잡으려고 하는게 티가 나는데 (뷰당,뷰친)
또 미숙할때는 도장찍기만 한게 너무 또 티가 남 (초사사야키 시리즈)
남들 다 하는 기떡떡떡 (이세계엘프 시리즈) 해서 상승기류 타려한것도 보이는거같고
그래도 개인적으론 테구라 보단 훨씬 괜찮다고 봄 , 일러도 많이주고 다양한 언어판 내는것도 그렇고
그래도 동음계의 대기업인건 다름이 없다 앞으로도 잘되었음 하는 서클
---
순위 (개인평)
이세계 엘프
ㄴ 아이나>라라>세이라
뷰지 리프레
ㄴ 미아=사유키 > 시노 > 나츠메 > 유아
뷰지당번
ㄴ 릿카>히마리>미오
뷰지친구
ㄴ 아오이>리코
뷰지신드롬
ㄴ 이로하 > 사키
초사사야키
ㄴ 마야마오>리카>무츠미>에미>미우>아리사>코토코>유노
유루에로는 그냥 그랬고
후카네클럽은 미타카린이 취향이였는데 연기는 카에데가 더 좋았음
시리즈 선호 순으로 따지면
뷰당
뷰지 리프레
이세계 엘프
이 안에서 제일 좋았던거 3개만 꼽으면
뷰당 릿카
이세계 아이나
리프레 미우
이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