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 들은 소감


뭔가 공들인 시리즈는 스토리까지 잘 잡으려고 하는게 티가 나는데 (뷰당,뷰친)

또 미숙할때는 도장찍기만 한게 너무 또 티가 남 (초사사야키 시리즈)

남들 다 하는 기떡떡떡 (이세계엘프 시리즈) 해서 상승기류 타려한것도 보이는거같고


그래도 개인적으론 테구라 보단 훨씬 괜찮다고 봄 , 일러도 많이주고 다양한 언어판 내는것도 그렇고


그래도 동음계의 대기업인건 다름이 없다 앞으로도 잘되었음 하는 서클 


---


순위 (개인평)


이세계 엘프

ㄴ 아이나>라라>세이라


뷰지 리프레

ㄴ 미아=사유키 > 시노 > 나츠메 > 유아


뷰지당번

ㄴ 릿카>히마리>미오


뷰지친구

ㄴ 아오이>리코


뷰지신드롬

ㄴ 이로하 > 사키


초사사야키

ㄴ 마야마오>리카>무츠미>에미>미우>아리사>코토코>유노


유루에로는 그냥 그랬고


후카네클럽은 미타카린이 취향이였는데 연기는 카에데가 더 좋았음


시리즈 선호 순으로 따지면


  1. 뷰당

  2. 뷰지 리프레

  3. 이세계 엘프


이 안에서 제일 좋았던거 3개만 꼽으면


  1. 뷰당 릿카

  2. 이세계 아이나

  3. 리프레 미우


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