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화력발전 전기로 들었는데
이건 뭔가 강렬?하고 잡음이 심했거든

근데 수력발전 전기로 동음들으니
깊고 중후한 소리로 나와서
좀더 편하고 깔끔한느낌이 들더라

나중에 원자력으로 만든 전기로 들어보고 비교후기 남겨봄

님들도 수력전기로 듣자 ㅆㅅㅌㅊ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