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사람들은 털바퀴대학살을 벌였지만


사실 흑사병은 벼룩과 그 벼룩을 달고 있는 쥐를 통해서 전염되는 병이었고


털바퀴가 사라지자 쥐새끼들이 더 많아졌대...


이 얘기를 들으니까 새삼 나초내코가 문득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