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회사 취업햇는데 초봉이 세금 떼고 18만엔 들어올때 진짜 삶이 바쁘고 너무 힘들었음

딱 자기 먹고사는것만 해결하는정도고 

뭐 큰일 터졋다(핸드폰사야된다,이사해야된다 등) 하면 결국 부모님한테 돈달라고해야되는 삶을 살고 있었음

그떄는 뭐 인터넷 할 힘도 없고 다른거에 관심 가지기도 힘들었음

그러다보니 금방 늙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