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다가 스피커쪽에서 우드드드드구드드득
소리나길래
스피커 고장났나? 해서 스피커에 얼굴 가져다 댔더니
갑자기 책상 쪼개지면서 앞으로 넘어짐...
일단 앞으로 넘어가는 모니터는 손으로 붙잡았는데
나머지는 다 넘어감ㅋㅋㅋㅋ
모니터 붙잡고
자고있는 동생 깨워서 일단 뒷수습은 했는데

본체는 쪼개진 책상에 맞고 넘어진 이후로 안켜짐
약속 다쪼개고
주말에 이게 모하는짓인지...

나 혼자 살앗으면 새벽에 뒷수습 어떻게 햇을지
나 책상 바로앞에서 자는데
우ㅇ드득소리 무시하거나 못듣고 자다가
그대로 덮쳐졌으면 어떻게 됐을지
사람 언제죽을지 모르는거엿서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