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도비만은 이미 그 자체로 병이지만

정신건강이 어딘가 잘못된 증상일수도 있음...


애인이랑 싸우면 대화랑 섹스로 풀어야지

엽떡족발막국수탕후루 처먹는걸로 푸는년은 아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