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ㅅㅂ 다했다 오류없다 걍 놀아야지
하고 좀 쉬다가 이제 뭐해야지
예를들어서 샤워해야지 밥먹어야지 나가야지
생각할 즈음? ㅅㅂ 또 이거 변경해주세요 이거 추가해주세요 또 요청와서 데넘힘...
이제 먹을거
비비고 설렁탕이랑 오뚜기 컵밥 김치참치보끔밥이래요
그리고 지금은 텐사마 4편듣고잇대요
와 ㅅㅂ 다했다 오류없다 걍 놀아야지
하고 좀 쉬다가 이제 뭐해야지
예를들어서 샤워해야지 밥먹어야지 나가야지
생각할 즈음? ㅅㅂ 또 이거 변경해주세요 이거 추가해주세요 또 요청와서 데넘힘...
이제 먹을거
비비고 설렁탕이랑 오뚜기 컵밥 김치참치보끔밥이래요
그리고 지금은 텐사마 4편듣고잇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