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즈 프로 배터리만으론 부족해서 잘때 쓸 이어폰으로 별 생각없이 알리에서 암거나 시켰는데,
무슨 페어링이랑 전원 오프 알림 볼륨을 최대치 고정으로 해놓은데다 잘 듣고 있었는데 지혼자 꺼져가지고 파워 오프 음성을 귀에 맥스로 때려박아버려서 식겁하면서 이어폰 뺐음...
매몰비용인 셈 치고 자금 여유 생길 때 얌전히 버즈나 하나 더 시켜야 할 것 가타요


버즈 프로 배터리만으론 부족해서 잘때 쓸 이어폰으로 별 생각없이 알리에서 암거나 시켰는데,
무슨 페어링이랑 전원 오프 알림 볼륨을 최대치 고정으로 해놓은데다 잘 듣고 있었는데 지혼자 꺼져가지고 파워 오프 음성을 귀에 맥스로 때려박아버려서 식겁하면서 이어폰 뺐음...
매몰비용인 셈 치고 자금 여유 생길 때 얌전히 버즈나 하나 더 시켜야 할 것 가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