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크리스마스기념 남친이랑 떡치면서 롤하다가 남친이 장난으로 야 저 아다쌔기한테 장난좀쳐봐 이런줄 알았는데 그냥 롤 진형 아래가 좋다였음...  실망

난 위가 좋아로 받아칠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