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폰
그냥 일본유심 박아둘 폰으로 사본 건데 생각 이상으로 괜찬아요
뻬떠리 짱짱하고 디자인 좋고 화질 좋고 스피커 좋고 이어폰잭 잇고 sd카드 박히고 esim대고 으외로 징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