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라노벨이 꽤 유행했었던 시기도 있었는데 그러다가 2010년대 중후반에 다 망해버리고
그렇게 끝나나 싶었는데 그대로 웹소설판으로 옮겨진거라서

어떻게든 유지하고 있는 거 자체가 좋은 일이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