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걍 엄청 발전하긴햇어 필력좋은 1티어 작가들도 많이늘고 일러 때깔도 좋아서 보기도 좋고
노피아 욕먹는거야 애초에 조노블같이 월정액 + 19금야설같은거 위주로 틈새시장 노린 플랫폼이라 필력이 조을수가업음
월정액으론 버는돈에 한계가 있으니까 가끔 슈퍼신인 튀어나오는거 말고는
1티어 작가들은 이미 시리즈나 카카페 넘어가서 돈 쓸어담구 잇으니까

걍 엄청 발전하긴햇어 필력좋은 1티어 작가들도 많이늘고 일러 때깔도 좋아서 보기도 좋고
노피아 욕먹는거야 애초에 조노블같이 월정액 + 19금야설같은거 위주로 틈새시장 노린 플랫폼이라 필력이 조을수가업음
월정액으론 버는돈에 한계가 있으니까 가끔 슈퍼신인 튀어나오는거 말고는
1티어 작가들은 이미 시리즈나 카카페 넘어가서 돈 쓸어담구 잇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