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개인적으로 이렇게까지 불탈일인가 하고 생각함
버천지의 문제가 아니라
그 버튜버쪽 팬덤의 문제라고 생각함
원래도 패악질로 유명했는데
애초에 게임사는 플레이어랑 버튜버를 이어줘서 몰입하라고 한건데
지들이 그냥 크리스마스 이브 휴방한걸로 찔려가지고 발작하는걸로 밖에 안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