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버천지까지 갈정도면 이미 하위 10%인데 그런데도 연애는 하고싶어서 유사연애로 만족하다가 긁어버려서 그런거래...


나처럼 그런것도 포기하고 네토를 받아들이면 오히려 즐길 수 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