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우는 아무나 좋고 다우너는 선호하진 않음
지금 치롤 신작 렌탈여친 듣는데 사사야키는 개꼴리는데
하필 펠라랑 떡씬이 시벌 무슨 고릴라 대려논거 마냥 울부짖고 고함 질러서 내 청순한 마음 다깨짐 ㅋㅋㅋㅋㅋ


성우는 아무나 좋고 다우너는 선호하진 않음
지금 치롤 신작 렌탈여친 듣는데 사사야키는 개꼴리는데
하필 펠라랑 떡씬이 시벌 무슨 고릴라 대려논거 마냥 울부짖고 고함 질러서 내 청순한 마음 다깨짐 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