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꼴려서 메구2편 듣는데 시발 급하다급해하면서 뒷부분 트랙 사정씬 근처만 듣고 찍 싸버림


오랫동안 충분히 후끈끈적하게 쳐야 기분좋은데 자꾸 시간없다고 대충 탁탁찍하니까 이게 뭔가 싶어... 

동음 진득하게 못 듣기도 하구


영양제 잘 챙겨먹고 운동도 좀 하면서 며칠 보내다 느긋하게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