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해본 가챠겜이 프리코네인대 

어느순간부터 이거 그냥 일러뽑기 도박아닌가 싶어서 안함

그리고 가챠겜 가챠뽑기에 쓸 돈으로 동음가챠를 하기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