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6개월동안 천만원 넘게 쓰고도 상위 커트라인도 못들어간거보면(하드보스 겨우 잡기 시작)
걍 매몰비용이 다들 어마어마함
시간도 어마어마하고
저걸 어케 사건 하나 터졋다고 접고 떠나냐
대신 유입들이 떠나겟지
내가 6개월동안 천만원 넘게 쓰고도 상위 커트라인도 못들어간거보면(하드보스 겨우 잡기 시작)
걍 매몰비용이 다들 어마어마함
시간도 어마어마하고
저걸 어케 사건 하나 터졋다고 접고 떠나냐
대신 유입들이 떠나겟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