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 동료 동생이가
그래도 내가 오따크라고 상담걸어서
요즘 삶의 재미도 이유도 업다
살아가는 이유를 몰?루겠다
이전엔 오타크라 만화도 애니도 즐겁게 봤는데(헌터헌터 귀멸의 칼날)
이젠 봐도 재미업고 무슨 재미인지도 싶다
다 재미없고 삶이 귀찮다
우울증인가보다
상담을 잔뜩 해주고 들어왔는데
아니야 그거 아니야
그거 오타크 아니야...
다른 더 즐거운 취미가 있을거야
더러운 오따크 하고싶으면
음습하게 이어폰꽂고
흐헤헤 흐헤헤하는걸 못봐서 그래
별개로
상담은 진지하게 대화 잘 나누었어요
아무래도 너도 귀딸함 쳐볼래 소린 못했지만
아휴 홈들다 힘드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