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조을때 표정어떰?
저어는 혀조금내밀고 아헤가오 혹은 토로가오하면서 기분조은 입김 헤헤 하면서 그런느낌이 되고
가버리면 걍 머리가 위로 올라가지면서 가슴이나 허리 올라가서 표정은모르겟음
다들 어떰
게이아님걍예시들어준거임

기분조을때 표정어떰?
저어는 혀조금내밀고 아헤가오 혹은 토로가오하면서 기분조은 입김 헤헤 하면서 그런느낌이 되고
가버리면 걍 머리가 위로 올라가지면서 가슴이나 허리 올라가서 표정은모르겟음
다들 어떰
게이아님걍예시들어준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