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우 및부이 최면 걸리다가 또 실패해써...
아마 최면 얕게 걸리자 마자 "응고고고곡~!! 너무 좋아욧~!!" 요렇게 속으로 외치며 오두방정 떠니까 걸린 최면도 풀린듯

오늘은 진짜로 잡고 간다 기다려라~!!
정신을 맑게 비우고 편안하게 들어주지
우우 및부이 최면 걸리다가 또 실패해써...
아마 최면 얕게 걸리자 마자 "응고고고곡~!! 너무 좋아욧~!!" 요렇게 속으로 외치며 오두방정 떠니까 걸린 최면도 풀린듯

오늘은 진짜로 잡고 간다 기다려라~!!
정신을 맑게 비우고 편안하게 들어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