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딩때부터 대학생까지 중고폰만 간신히 샀었는데


이제는 

다음세대 나오기 직전이라지만

그래도 새폰을 일시불로 살 수 있게 됐어.


그래봐야 허리띠 졸라매는 건 똑같네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