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벽 4시인가 5시인가 그쯤에 옆집에서 문 ㅈㄴ 뚜들기면서 죽여버리겠다고 초인종 ㅈㄴ 누르고 가더라
휴 때마침 일렉 기타 치느라 깨있어서 망정이지 잠자고 있으면 큰일날뻔 했네
아 나는 동음성우중에 미모리 가장 좋아해

새벽 4시인가 5시인가 그쯤에 옆집에서 문 ㅈㄴ 뚜들기면서 죽여버리겠다고 초인종 ㅈㄴ 누르고 가더라
휴 때마침 일렉 기타 치느라 깨있어서 망정이지 잠자고 있으면 큰일날뻔 했네
아 나는 동음성우중에 미모리 가장 좋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