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불면증 생기더니
어제 소비기한 지난거먹고 탈나더니
아까 저녁 늦게먹었더니 이젠 속 얹침

이야 시발
2달 뒤면 기숙사 들어갈텐데
기숙사 들어가자마자 바로 근처 약국 단골 될 생각에 기분이 ㅈ같아진다

그래서 뭐하지
약먹었으니 한 1시간은 또 못잘텐데

밋챈 대회 참여겸 밋동음 표지 핫산이나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