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4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블아 매출 ㄹㅇ 미스터리임 Cadar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350 작성일 2024-01-21 10:39:19 수정일 2024-01-21 10:40:17 https://arca.live/b/momoirocode/97176926 짤 쏟아지는거 보면 인기 존나 많네 싶다가도 매출 집계표 같은거 보면 같은 겜 맞나 싶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글쓰기 ㅇㄱㅇㅇ 2024-01-21 10:39:49 답글 ip키워서 큰그림 그리는구나 싶음 펼쳐보기▼ ㅇㅇ 2024-01-21 10:39:55 답글 캐릭터 디자인이 역대급으로 귀여워서 2차창작이 많은데 게임이 재미없어서 아무도 안 하나보지 펼쳐보기▼ eiiel 2024-01-21 10:41:03 답글 그게 아니고 게임에 돈이 많이 안들어서 그럼 펼쳐보기▼ 모치마루 2024-01-21 10:40:50 답글 머야 명방이 이기네 펼쳐보기▼ Ailkanoid 2024-01-21 10:42:21 답글 돌파시스템이 프리코네 순한맛이라서 명함만 뽑으면 땡인데다 인게임 플레이가 스토리 빼면 무가치라 성능 좋은거 뽑을 이유도 적고 펼쳐보기▼ Cadarn 2024-01-21 10:47:17 답글 유저수가 압도적으로 많다면 전체 매출은 높지 펼쳐보기▼ 바이론오메가 2024-01-21 10:42:56 답글 과금유도가 적어서 유저에비해 매출이 안나오는거 펼쳐보기▼ Cadarn 2024-01-21 10:47:50 답글 옆에 있는 겜은 돈 더 적게 먹음 펼쳐보기▼ 바이론오메가 2024-01-21 10:52:27 답글 주요 컨텐츠가 총력전인데 인권만 뽑으면 나머지는 없어도 되니까... 펼쳐보기▼ Cadarn 2024-01-21 10:57:02 답글 그건 콜렉팅겜 매출 설명하는데 이유가 안 됨 명방은 경쟁 컨텐츠도 없고, 맘만 먹으면 무료 배포 캐릭터로 컨텐츠 다 깨는데 펼쳐보기▼ 바이론오메가 2024-01-21 11:01:37 답글 그럼 명방은 사람들이 왜지름? 본문 질문처럼 인기와 매출이 완전정비례하지는 않다는거지 펼쳐보기▼ Cadarn 2024-01-21 11:04:32 답글 좆침반 or 컨텐츠(주로 인겜 로그라이크) 클리어에 좀 더 유리함 or 그냥 신캐면 무조건 지르고 봄 정도일듯 펼쳐보기▼ 바이론오메가 2024-01-21 11:05:23 답글 블아도 그정도임ㅇㅇ 다만 이쪽이 인권캐(페스캐)성능이 너무 높아서 뽑고가면 매출이 덜나오는거지 펼쳐보기▼ 처녀애호가 2024-01-21 11:01:28 답글 진심으로 지를게 없음 펼쳐보기▼ Cadarn 2024-01-21 11:05:05 답글 일섭이 제일 진도가 빠르니 미래시가 있는것도 아닌데 존버가 그렇게 많나 펼쳐보기▼ 미치쿠사야 2024-01-21 11:18:42 답글 블아는 주년 페스캐 몰빵이라 그때말고 지를 이유가 없음ㅋㅋ 펼쳐보기▼ Cadarn 2024-01-21 11:24:54 답글 그럼 통상은 그냥 패스하는거임? 난 1부 끝까지 밀면서 좆침반 설 때마다 다 뽑았는데? 펼쳐보기▼ 미치쿠사야 2024-01-21 11:26:14 답글 *수정됨 난 미래시보고 성능픽만 뽑아서 펼쳐보기▼ Cadarn 2024-01-21 11:34:22 답글 난 뭔 겜을 해도 애정 원툴이라 노빠꾸로 아루 전무 풀강부터 박고 겜했는데 몬가 잘못됏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블아 동음 선발대 있음? [4] 코야마하루 2024.01.21 155 0 오나서포 추천 받음 [4] lilllil 2024.01.21 409 0 빈도수100으로는 8일 50으론 16일 [11] 살랴조 2024.01.21 103 0 여성향 순애 동음 추천좀 [4] 야라이미우 2024.01.21 141 0 그러고보니 이것도 동음으로 치나? [5] 바이론오메가 2024.01.21 111 0 리뷰 RJ344672) 오랜만에 재미있게 들음 [3] 댱이 2024.01.21 1163 2 기엽다 히히 [1] 이요와 2024.01.21 54 0 케케케 케이타이 미세테요 이마카라~ [1] Gorillaz 2024.01.21 54 0 걍 블아는 매출이 물리적으로 낮을수밖에 없음 [2] 처녀애호가 2024.01.21 227 0 한국동음 신작 알플에서 미리듣기 해봤는데 [3] 누비 2024.01.21 696 0 110엔 동음 진짜 너무 싫다 [1] ㅇㅇ 2024.01.21 101 0 뭐냐 이거 ㅋㅋㅋㅋ 완전 정신병자인데?? [16] 치로루오빠거기야 2024.01.21 238 0 유카 사진 올렸네 [5] 썰렁멜론 2024.01.21 214 0 내 쥬지는 오물오물하던 여자애가 [8] 생식기세척기 2024.01.21 183 0 겜 오래하니까 어지럽네 [16] 흠실 2024.01.21 144 0 테엥 나도 해봄 [7] 피카피카피 2024.01.21 100 0 일주일 전에 쓴 세리상 똥꼬털 뻘글에 [5] 배란일 2024.01.21 144 0 지하철 괴인 동음 이요와 2024.01.21 52 0 이건 아직도 체험판 안나왔네ㅋㅋㅋ [3] 누비 2024.01.21 123 0 광고 수준봐 [3] 전지전능 2024.01.21 75 0 바닥딸 하는게 생각보다 위험했구나 [8] 누비 2024.01.21 349 0 블아 매출 ㄹㅇ 미스터리임 [19] Cadarn 2024.01.21 351 0 나 암컷임?? 평가점 [4] 괴도부게 2024.01.21 148 0 테스트 결과 이거머임 [5] ㅇㅁㅇ 2024.01.21 111 0 릿카가 비처녀인 진짜 이유 [4] 나츠단 2024.01.21 109 0 하코한테 키잡당하고십다 [2] 비처녀허벅지 2024.01.21 87 0 유곽 분위기 좀 쩌네 [3] Ailkanoid 2024.01.21 119 0 동음 불감증에 빠져서 옛날 명작들 다시 들어야 할 거같은데 [2] ㅇㅇ 2024.01.21 135 0 생각해보니 최근 어워드 설문받은거 어케됌? [5] LKM_ 2024.01.21 64 0 귀로 가버리는 챈 [7] 크루와앙상 2024.01.21 148 0 나 짭및부이여였나 [4] 아이다 2024.01.21 96 0 나는 왜 광고가 쿠팡광고만 뜨냐 [1] IONIQ5N 2024.01.21 67 0 광고 도울려는데 [11] LKM_ 2024.01.21 133 0 뷰당 히로인들 처녀 설정이였나 근데 [4] 누비 2024.01.21 136 0 믹챈 광고 끝나면 단또쿠사야 광고 걸어야지 [11] ㅇㅇ 2024.01.21 116 0 일본 트위터 트렌드만 보면 블아가 패권 그 자체인데 [4] ㅇㅇ 2024.01.21 204 0 "나 귀로가고잇어!!" ㅇㅈㄹ~ [4] 손발이꽁꽁얼음네코 2024.01.21 204 0 나도 광고 넣을까 [2] 및챈전용 2024.01.21 81 0 공앱 구버전을 위해 광고 짤을 보여주지않을래...? [7] 미고코로유메 2024.01.21 98 0 이야 [6] 및챈전용 2024.01.21 9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1-21 11: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