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거 이렇게 오글거렸나


서윤이꺼 들을땐 그럭저럭 괜찮았는데ㅋㅋㅋㅋ


그리고 너무 동정이란 단어쓰니까 오히려 어색함 차라리 아다라고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