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지네들 의견이랑 다른거 나오면 어쩌고저쩌고 깡계가어쩌고 게임은하고말하는거지?

공산주의랑 뭐가 다른지 모르겟네

저래놓고 나중에가서 사실 걔 말이 맞앗고, 나도 그렇게 생각햇어 쓰니야...이지랄하는것도 몇번 보는건지 모르겟고

맘에 안들면 안좋고 쓴말도 할 수 있는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