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4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튜닝 잘 된 이어폰 헤드폰으로 미미나메 들으면 ㄹㅇ 허리 벌벌떨림 괴도부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367 작성일 2024-01-21 12:22:28 https://arca.live/b/momoirocode/97185846 흐으윽 소리 내고 그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데박멍청바보고기 2024-01-21 12:23:04 답글 및챈전용 2024-01-21 12:23:08 답글 빨리 정보글 풀어어어어엇 펼쳐보기▼ 지구온나화추진위원회 2024-01-21 12:24:01 답글 챈에 물어봤을 때 개인취향이라고들 답하긴하던데 나는 eq에서 베이스 싹 빼고 고음역 높이니까 좋더라 펼쳐보기▼ 괴도부게 2024-01-21 12:25:33 답글 ㅇㅇ asmr은 그게 맞음 근데 저역이 너무 빠지면 목소리가 이상해짐 펼쳐보기▼ 지구온나화추진위원회 2024-01-21 12:26:16 답글 소니 헤드폰 앱에 베이스 써 있는 그거만 내렸음 펼쳐보기▼ 괴도부게 2024-01-21 12:26:37 답글 df 하만타겟 중간 쯤 되는 저역에 고역은 df타겟 안 넘어가는 선에서 조금 높게 2k 보컬대역 강조된 애들도 좋고 펼쳐보기▼ mfsu 2024-01-21 12:24:03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발기햇서 [1] 비처녀허벅지 2024.01.21 110 0 광고효과 쩌네 [2] 아아카카 2024.01.21 91 0 제여친이에요 [5] ㅇㅇ (49.163) 2024.01.21 102 0 미미나메 하는애들 왜 한쪽에 녹화 틀어놓는거야 [3] 하루에비타민2알 2024.01.21 155 0 포인트를 얼마나 태운거야 [3] 감귤민어 2024.01.21 103 0 최면음성 처음들어보는데 [14] ㅇㅇ (1.231) 2024.01.21 256 0 눈나쮸쥬줘전연령추천좀 타비라코 2024.01.21 73 0 흡혈귀 미소녀가 및부이 트루러브인데 [4] Cadarn 2024.01.21 162 0 밍몽링이 옆에서 소이네 해주는 동음 [3] 감귤민어 2024.01.21 79 0 어제 사랑니 뽑을 때 자가최면 걸어서 거의 잠들듯이 하고있었음 [6] 괴도부게 2024.01.21 107 0 오늘 자고 내일이 오면 출근이니까 [6] 정병멘헤라 2024.01.21 69 0 무음 잘 활용하는 최면이 신기함 [9] Ailkanoid 2024.01.21 190 0 간만에 달려볼까 [5] 월급도둑 2024.01.21 72 2 근데 요새는 군대에서 핸드폰 쓰잖아 [6] ㅇㅇ 2024.01.21 143 0 애두라 [18] 오드로이드_성애자 2024.01.21 169 4 완전 고요한 장소 뭐가 있지? [31] ㅇㄱㅇㅇ 2024.01.21 218 0 및챈이 또 씹창났어.... [3] OwOwO 2024.01.21 108 0 광고보고왔어요 [8] 나아아쁜넘들 2024.01.21 116 1 최면이 진짜 듣다보면 게이됨 [11] IONIQ5N 2024.01.21 601 0 동음잠 안하니까 5분내에 잠들던데 [6] 가노고 2024.01.21 89 0 튜닝 잘 된 이어폰 헤드폰으로 미미나메 들으면 ㄹㅇ 허리 벌벌떨림 [7] 괴도부게 2024.01.21 367 0 아니 슈발 광고뭐야 [10] auri 2024.01.21 141 0 우울해요 [4] ㅇㅇ 2024.01.21 68 0 누구를 선택하시겠습니까? [7] 및챈전용 2024.01.21 169 0 이런 채널이 되기를 바란 건 아니었어 [4] 배란일 2024.01.21 156 0 들으면 게이되기 쉬운 동음장르 [3] ㅇㅇ 2024.01.21 296 0 왜싸움 [3] 아이노미모리 2024.01.21 70 0 뭣 앙스타 떡밥이라고 미고코로유메 2024.01.21 64 0 난 머리대면 자는사람이 제일 부러워 [16] 회색고기 2024.01.21 138 0 족같네 우타프리 달림 [2] 월급도둑 2024.01.21 161 0 믹챈에 숨은 게이 왤캐 많음 [5] ㅇㅇ 2024.01.21 78 0 제로콜라는 다 좋은데 끝맛이 써 ㅇㅇ 2024.01.21 39 0 에휴 주딱도 사람인데 [15] 배란일 2024.01.21 194 6 진짜 한국 커뮤 너무 더러워졋네 [11] 시로미이오리 2024.01.21 302 0 젤리배설 달리면 스캇으로 차단당함? [8] 괴도부게 2024.01.21 194 0 내용 상관없고 썸네일 꼴리는 동음 추천받음 [2] 푸슝핑퐁 2024.01.21 122 0 하루에 채널구독 50명씩 느는데 주작인거 같음 [8] ㅇㅇ 2024.01.21 109 0 나쁜아이는 믹굴에 가둬야지 [6] 크아앙버터 2024.01.21 115 0 주딱 존나 극한직업이긴 할듯 [3] 월급도둑 2024.01.21 94 0 집에 딜도잇는 및붕이 밴좀 하죠 [3] 처녀애호가 2024.01.21 106 0 펩시 제로 라임맛 콜라가 좀 짜지 않음? [3] 괴도부게 2024.01.21 63 0 운동 잘하는 여자 네토라세 시키기 [1] Gorillaz 2024.01.21 19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1-21 13: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