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 1달 정도 됐는데 진전이 없어서 물어봅니다 ㅠㅠ

1. 잡생각이 들어서 내용 놓치거나 집중이 깨질 때가 많은데 방법이 있나요

2. 쾌감이 전립선 쪽에서만 느껴지는데 정상인가요

3. 쾌감이 어느정도 유지만 되다가 끝나는데 잘 되고 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