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 1달 정도 됐는데 진전이 없어서 물어봅니다 ㅠㅠ
1. 잡생각이 들어서 내용 놓치거나 집중이 깨질 때가 많은데 방법이 있나요
2. 쾌감이 전립선 쪽에서만 느껴지는데 정상인가요
3. 쾌감이 어느정도 유지만 되다가 끝나는데 잘 되고 있는건가요
한지 1달 정도 됐는데 진전이 없어서 물어봅니다 ㅠㅠ
1. 잡생각이 들어서 내용 놓치거나 집중이 깨질 때가 많은데 방법이 있나요
2. 쾌감이 전립선 쪽에서만 느껴지는데 정상인가요
3. 쾌감이 어느정도 유지만 되다가 끝나는데 잘 되고 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