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쿠리 당해서 좆같은게 아니라

젤다 제작진은 겜 자체는 GOAT고
맘만먹으면 원신같은거 만들고도 남을테니 자존심에 스크래치는 안 나는데

푸키먼은 AAA도 아닌 어디 좆소개발사 짭게임한테 퀄리티 따잇당해서 짭월드 소리듣고 있으니


근데 자업자득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