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새벽부터 갑자기 엄지발가락이 아프길래
오늘 점심때 병원가서 발톱 자르고왔는데 존나 아프더라
발에다 마취주사 대여섯번 맞으니까 치과 치료할때랑 비교도 안되게 아프더라…
지금 마취 풀리니까 또 ㅈㄴ아프다 시발
오늘 새벽부터 갑자기 엄지발가락이 아프길래
오늘 점심때 병원가서 발톱 자르고왔는데 존나 아프더라
발에다 마취주사 대여섯번 맞으니까 치과 치료할때랑 비교도 안되게 아프더라…
지금 마취 풀리니까 또 ㅈㄴ아프다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