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때 씹덕물 주인공(감정이입대상)하면 무조건 학생이엇음 

미연시도 그랫고 러브코미디도 그랫고 학생의 범위를 거의 절대 안벗어남

좀 나이든캐릭이 나온다하면 전직 암살자라던지 아저씨와 학생의 연애를 그린다고 특별취급을 받는 작품이던가(다메코이)

특이 케이스를 제외하곤 걍 다 학생이엇음


근데 지금은 뭐 독타,트레이너,센세

메인스트림놈들보면 감정 이입대상에 동등한 학생관계가 없고(그와중에 여캐는 다 학생ㅋㅋ)

애니는 오리지널 뒤지다시피한데다가 블리치 이누야샤 나루토 다 리메이크든 후속작이든 아저씨들 보던거 시체 핥고 있음


인구그래프로 봐도 한국이든 일본이든 어린오타쿠는 숫자가 ㅈ도안되고 경제력도 없으니 영업할 가치를 못느끼고

타겟층을 못해도 20대후반이상으로 잡는 느낌이 심함


이러다가 시--발 한 20년뒤에는 교장선생님 러브코미디 나오겟네